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세윤 아내(부인) 직업과 집 결혼 스토리


유세윤 아내(부인) 직업과 집 결혼스토리

아내 황경희 박찬호 통해 처음 만났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사람들을 웃기는 남자 유세윤, 뼛속까지 개그맨인 그가 현재 한 가정의 아내의 남편이자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유세윤 황경희 부부의 러브스토리 준비했습니다. 



유세윤 프로필



유세윤 나이 36세(1980년생)(유세윤 키 171cm)로 어릴때부터 영화감독이 꿈이었던 그는 자연스럽게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입학하였습니다. 대학에 진학한 후 개그맨으로 꿈이 바뀌게 된 것이죠.

.


유상무, 장동민과 옹달샘이란 팀을 만들어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대학시절부터 유명했다고 하는데 결국 2004년 19기 공채 개그맨(KBS)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개그콘서트 '괜찮아유', '봉숭아 학당' 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죠.



그러다 2006년 예능프로그램 '무릎팍 도사'에서 건방진 도사 캐릭터를 맡아 최고의 토크쇼로 거듭나는데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당시 거침없는 입담으로 악역을 자처하며 무릎팍도사의 시청률을 올리는데 일조하였죠.

.


그렇게 버라이어티, 쇼프로그램 MC에서 활약하던 유세윤은 영화감독,가수(UV)로도 활동하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승승장구하던 그도 한 번의 휴식기를 가지게 됩니다. 2013년에 였는데 유세윤 음주운전 자수를 한 일이 있었습니다.



방송을 쉬기 위해 계획적이었다는 말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너무 일만 하면서 육체적으로나 정식적으로 과부하 걸린 상태에서 일어난 일이었다고 합니다.(우울증 영향도 좀 있었던 듯)

.


어찌 됐든 유세윤은 그해 SNL을 통하여 복귀하며 현재까지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세윤은 방송활동과 함께 광고 회사(광고백 100)도 운영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유세윤 부인 황경희 첫 만남



무도회장에서 처음 즉석만남을 통해..


유세윤 황경희 부부의 첫 만남은 2003년 12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연말 분위기로 들뜬 상황에서 친구가 군대 휴가를 나와 클럽에 갔는데 그곳에서 즉석만남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된 것입니다.



센 언니 이미지였던 아내


유세윤은 아내의 첫인상에 대해 지금으로 말하자면 가수 제시 같은 센언니 이미지였기에 처음에는 호감이 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몇 번의 사적인 만남을 통해 아내 황경희의 배려심이 많고 평소 이상형이었던 현명한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유세윤은 적극적인 구애를 통해 연인 사이 됐다고 하죠.



유세윤 결혼 "알몸 프러포즈로..."



이후 두 사람은 데이트를 하며 알콩달콩 사랑을 키웠다고 하는데 당시 유세윤은 학생 신분이었기에 사회인이었던 아내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


아무래도 2003년 유세윤은 코미디언 선발대회에서 떨어졌고 2004년에 졸업하는 자신의 불투명한 미래 속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때 아내 황경희 씨가 곁에서 힘이 되어준 것 같습니다.



난 아무것도 없다. 그래도 사랑해 줄래?


어찌 됐든 두 사람은 유세윤이 연예계에서 최정상에 자리에 올랐을 때에도 함께하며 서로를 살뜰히 보살펴 주면서 사랑을 키워갔습니다.


그리고 2008년 유세윤은 연말시상작에서 여자친구에 내년에는 좋은일이 있을거야라는 의미심장을 남겼는데 결국 2009년 7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 것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결혼 전에 했던 유세윤 프러포즈인데 술을 먹고 만취해 아내의 집에 찾아가 무릎을 꿇고 했다는 것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역시 뼈그맨 유세윤답게 평생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선사한 것 같습니다.



어찌 됐든 2009년 11월 아들(유민하)을 출산하며(현재 유세윤 아들 나이 8살 초등학생)(참고로 결혼약속을 하고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됐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서로의 보살핌 속에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유세윤 부인 나이와 직업은?


유세윤 아내 황경희 나이는 40세입니다. 4살 차이(유세윤 아내 나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죠. 황경희 씨는 유세윤과 만나기 전부터 유치원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


그래서 열애 초반 유세윤에 가 몰래 돈도 넣어주며 금전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었던 것이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유세윤 집안은 어릴 때 부모님이 이혼하셨는데 이 때문에 보호받고 싶은 본능으로 자신의 곁을 끝까지 지켜주며 챙겨주는 아내의 모습에 결혼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유세윤 이혼은 부모님 이야기입니다.)

 


유세윤 집 90평대 빌라



두 사람은 신혼집은 경기도 파주의 헤르만하우스 합니다.(유세윤 집 위치) 집 가격만 당시 6억이었는데 지금은 좀 더 올랐다고 하죠. 

.

평수는 90평이라고 하는데 앞에 정원도 있고 경치도 좋아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유세윤은 전세입니다.) 



하지만 현재 유세윤 사는곳을 좀 알아보니 유세윤 페이스북에 '서울'에 살고 있다고 하는 것으로 보아 서울 아파트로 이사를 가지 않았나 추측해 봅니다.(아무래도 바쁘기로 소문난 광고회사이다 보니 회사근처로 이사갔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재 다능한 모습으로 늘 변화를 추구하는 만능엔터테이너 유세윤,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그의 모습에서 좋은 아빠의 모습도 그려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대중들에게 기억되는 방송인으로 남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