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탕웨이 딸 출산,김태용 감독 고맙다


탕웨이 딸 출산 득녀

김태용 감독 아내 고맙다.


탕여신 갓태용이란 별명이 있는 탕웨이 김태용감독 부부가 드디어 딸을 출산했다고 합니다. 탕웨이 임신소식에 엊그제 같은데 벌써 득녀소식이라니.. 세월 참 빠릅니다. 탕웨이 김태용 열애 결혼 임신 득녀 등 러브스토리 준비했습니다.



탕웨이 프로필


탕웨이 나이 36세(1979년생)으로 중국5대 미녀(탕웨이 성형전 사진 루머가 있는데 이는 밝혀진 바 없습니다.)에 속하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김태용 감독과 열애소식이 전해지자 중국이 발칵 뒤집혔다고 하죠.ㅎ 탕웨이 키 172cm 어릴때부터 배우란 직업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특히 영화 '색계'로 뭇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죠. 혹시 이 영화를 모르시는 분이라면 '탕웨이 색계 사진'을 검색해보시면 아실겁니다. 아무튼 그렇게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지역에서 확동하던 탕웨이는 한국 김태용감독과 결혼하여 임신,출산 등으로 현재는 잠시 쉬고 있다고 합니다.



김태용 감독 프로필


김태용은 감독 나이 46세(1969년생)으로 탕웨이 나이차이는 10살차이입니다. 연세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김태용 감독 학력)하였지만 평소 영화제작과 촬영에 관심이 많아 1999년 여고괴담2로 영화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이 영화로 백상예술대상 신인감독상까지 수상할 정도로 능력을 인정 받았죠.


김태용 감독 대표작으로는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를 들 수 있는데 운명적이었을까여? 만추란 작품을 통해 현재의 아내 탕웨이를 만나게 됩니다. 최근에는 '그녀의 전설'이란 영화를 촬영했고 탕웨이 임신 출산문제로 쉬고계신듯 합니다.



탕웨이 김태용 감독 첫 만남



탕웨이 김태용 부부는 영화 '만추'에서 함께 작업하며 친구로 지내왔다고 합니다. 영화가 끝난 후 연락하고 지냈다고 하죠. 

.


일각에서는 영화 만추이 후 다음작품까지 생각할 정도로 호흡이 잘 맞았다고 하는데 어찌됐든 둘 사이에는 뭔가 통하는게 있었나 봅니다. 참고로 독설가이자 방송인 허지웅 씨는 김태용 감독에게 상대를 무장해제시키는 매력이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김태용 감독 매력)



탕웨이 김태용 열애 인정



그렇게 만남을 이어 온 두 사람은 2013년 말에 광고 촬영을 위해 탕웨이가 한국을 방문하게 되면서 친구에서 연인사이가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상황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는 2013년이 아닌 만추 영화 촬영당시부터 연인사이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여기서 잠깐!

.


우선 김태용 감독 이혼은 2011년도에 했습니다. 당시 김태용 감독 전부인 누구, 김태용 감독 자녀는 있냐 등의 말이 많았는데 확실하게 알려진 사실은 없습니다만 김태용 재혼하기 전에 딸이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100%확실한 정보는 아닙니다.)



김태용 감독 집안이 어떤 집안인지는 모르겠지만 당시 언론에서 이를 쉬쉬하며 넘어갔죠. 그래서 그 흔한 김태용 감독 전부인 사진은 찾지 못했습니다. 또한 김태용 감독 이혼이유 역시 알 길이 없습니다. 부부사이에 일이라 더욱 그렇죠.



탕웨이 김태용 결혼 



김태용 감독을 만난것은 행운이였다



공개열애 이 후 두 사람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빠르게 결혼발표를 하게 되죠. 이 때문에 한국은 물론 중국까지 발칸 뒤집혔었습니다. 

.


2012년에 탕웨이가 대한민국 분당에 부동산을 매입(김태용 탕웨이 집)해서 많은 분들이 짐작은 했었지만 사실로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탕웨이는 인터뷰에서 김태용감독 프로포즈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 탕웨이는 작품을 끝내고 휴가를 떠나려고 하자 갑자기 결혼하자며 프로포즈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아무래도 김태용 감독은 이대로 탕웨이를 보내면 오랫동안 못볼꺼라고 생각했다고 밝혔죠.



탕웨이 김태용 임신 그리고 출산



그렇게 두 사람은 결혼했고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신혼생활을 즐겼다고 합니다. 그러다 탕웨이 임신소식이 들려 왔었죠. 당시 탕웨이 속도위반,혼전임신이 아니냐는 말이 있었지만 시기적으로 이는 사실이 아님을 드러났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결혼 2년 만에 탕웨이 딸 출산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탕웨이는 홍콩의 한 병원에서 3.41kg의 건강하게 득녀했다고 하죠. 이 감격스러운 마음을 자신의 sns통해 전하기도 했습니다. 울음소리가 맑고 깨끗한 건강한 아이라며 남편 김태용 아버지 어머니에게 고맙다는 인사도 남겼죠.



(탕웨이 어린시절 사진)


탕웨이 딸 이름은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고 있는 가운데 아마 탕웨이를 닮아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이제 아이도 낳았으니 몸좀 추스리시고 본격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하죠.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일과 가정 모두 원하시는 바 모두 이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