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윤아 이승기 결별이유 집중탐구!


윤아 이승기 결별이유

찌라시에 대한 오해


최근 가수가 아닌 배우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한 임윤아(윤아), 그녀에게는 늘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윤아 이승기 열애 이 후 결별이유에 대한 찌라시죠. 윤아 열애 스토리부터 소문에 대한 오해를 살펴보겠습니다.



윤아 프로필


윤아 나이 26세(1990년생)으로 한류를 상징하는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본명은 임윤아라고 하죠.


초등학교 6학년 때 이미 오디션을 합격할 만큼 그녀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못하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 후 윤아는 5년 넘게 연습생활을 하며 소녀시대로 활동하면서 한류열풍의 주역이 되었죠. 최근에는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초반 '발연기'라는 비난이 무색할 만큼 연기력이 일취월장하여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윤아 이승기 인연은?



윤아와 이승기는 2007년(소녀시대 데뷔 시기)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물론 방송이 아닌 자리까지야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당시 윤아(신인시절)는 배우겸 가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던 이승기와 만났던 것이죠.

.


MBC '만원의 행복'이란 프로그램이었는데 이 당시만 해도 윤아는 이승기를 제대로 처다보지 못할 정도로 부끄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승기 씨는 짐작했을까요? 윤아가 만인의 연인으로 성장할 것을 말입니다.



승기의 이상형 윤아


소녀시대로 만인의 연인의 된 윤아와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던 이승기가 방송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된 것은 SBS '강심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였습니다. 


이 때가 2010년 이었는데 당시 이승기는 공개적으로 윤아를 이상형으로 지목하게 됩니다. 방송용 멘트가 아니라 공공연한 비밀이라 말 할 정도로 평소 지인들에게 윤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하죠.(이 과정에서 슈퍼주니어 이특 씨가 윤아 이승기 사이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다고 하는데 자세하게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잘 부탁해~


윤아 이승기 열애 인정하다.



강심장 방송 이 후 일각에서는 이미 열애한 것이 아니냐하는 말이 있었지만 정작 열애 기사는 2014년 1월 1일에 기사화 됐었습니다.(디스패치에서 처음 보도함)

.


연초부터 톱스타간의 열애 소식으로 당시 난리가 났었죠. 당시 기사에서는 2013년 9월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주로 차 안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일명 신데렐라라고 표현할 만큼 두 사람은 언론사를 피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 왔던 것이죠. (하지만 이미 디스패치에서 수개월 전 부터 두 사람을 주목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


그리고 소속사에서는 이례적으로 그리고 빠르게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 하였던 것입니다.(윤아 측에서는 조금 늦게 발표하였습니다.)



여자를 몰라 슬픈 어린 짐꾼이여...


윤아 이승기 결별이유가 뭘까?



 사람들의 높은 기대감은 부담스러워..

(위 사진은 윤아 결별과 관련이 없습니다.)


전국민의 관심속에 공식열애를 선택한 두 사람의 열애는 끝까지 함께 하지는 못했습니다. 2015년 8월에 이승기 윤아 결별소식이 있었던 것이죠. 

.


소속사에서는 결별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단지 스케줄로 바빠지면서 헤어지게 됐고 좋은 동료로 돌아갔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이 끝이였죠. 그래서 였을까요? 많은 사람들의 입에서 이상한 소문이 나기 시작합니다.



윤아 이승기 결별 찌라시가 뭘까?



우선 이승기 윤아 결별 소문의 성격은 두 가지입니다.


1. 2015년 8월(이승기 윤아 결별 기사가 나온 시점) 훨~씬 이전에 두 사람이 이미 결별을 했다는 것이죠. 그러니까 2015년 초반부터(혹은 그 이전부터) 증권가에서 두 사람이 이미 헤어졌다라고 소문이 돌았습니다.

.


2. 이승기 윤아 결별이유에 대한 찌라시입니다. 그러니까 단지 스케줄이 바빠서 헤어진 것이 아니라 다른 이유가 있어서 헤어졌다는 것이죠. 



윤아 인스타그램-사진


포스팅이 더러워질까봐 구체적으로는 언급하지는 않겠지만(너무 터무니없어서) 이승기 윤아 모두 이상한 소문이 있었습니다.


굳이 한가지만 언급하자면 윤아 몸매에 대한 부분인데 아니....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할 수 있나 모르겠습니다. 윤아 골반하면 누구나 다 알만큼 완벽한 라인을 가지고 있는데 말입니다.(이 글을 읽고 관련 내용을 찾아보신 분들도 계실텐데 정말 시간낭비입니다.)



이승기 윤아 결별이유에 대한 오해



소속사에서는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빠서'란 결별이유에 대해서 믿지 못한 분들이 있을텐데 일단 위의 사진을 보십죠. 윤아가 이승기와 열애 당시 관련 활동내용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활동을 한 윤아입니다.

.


결정적으로 윤아는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 촬영에 집중하고 있었죠. 당시 윤아는 한국에서의 배우활동으로 '발연기'라는 오명을 씻고자 연기에 집중할 시기였고 결과적으로 이 드라마를 통해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셨죠.



나 때문에 멤버들이 힘들지 않을까...


또한 소녀시대 앨범발표에도 집중하였기에 중국와 한국을 오가며 그야말로 정신없이 지내고 있었던 것입니다. 


윤아 열애 초반 자신때문에 멤버들에게 피해를 줄까봐 걱정을 많이 한 바 있기에 더욱더 노력했을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도저히 연애할 시간이 없었던 것이죠. 



이승기 씨 또한 많은 앨범작업(6집 정규앨범)과 예능(신서유기) 그리고 영화(오늘의 연애) 등으로 너무나 많은 스케줄로 정신이 없던 시기였습니다.

.


결정적으로 2016년 2월1일(이승기 군대입대 날짜) 군대에 입대한 이승기는 그 전부터 군대에 대한 고민도 상당히 많았으며 이에 따라 당시 연인이었던 윤아에 대한 깊은 고민을 했었을 것입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렇게 만남까지 소원해지면서 결국 두 사람이 결별을 한 것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아무리 바빠도 서로 사랑하면 왜 헤어지냐" 라고 말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자신의 일을 포기하고 사랑을 선택할 수도 있겠지만 두 사람 모두 너무 젊고 프로 중의 프로입니다. 따라서 소속사에서 언급한 결별이유에 이의를 달아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승기 윤아 결별이유에 대한 오해를 살펴보았습니다. 이승기 씨는 군대생활 열심히 하고 있고 윤아 씨는 드라마 The K2에서 연기변신에 성공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남녀사이가 만나다가 헤어질 수도 있는 것 아닙니까? 이제는 두 사람 모두 이런 꼬리표를 떼고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톱스타로 기억됐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