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키썸 딘딘 열애와 목욕탕 사진 움짤에대한 오해


키썸 딘딘과 커플링?

키썸 목욕탕 사진 움짤에대한 오해


언프리티 랩스타 방송이 후 밝은 에너지 하면 떠오르는 래퍼 키썸, 한국의 '하네다 아이'라고 불릴 정도로 매력적인 그녀입니다. 하루아침에 스타가 됐기 때문일까요? 그런 그녀에게도 약간의 구설구가 있었습니다. 가수 키썸에대해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키썸(Kisum) 프로필



키썸 나이 22세(1994년생)로 키썸 본명은 조혜령입니다. 학창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꿨던 키썸은 우연히 지인 소속사(휴맵컨텐츠)의 소개로  G BUS TV(경기도 버스)에 섭외가 되어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급하게 섭외를 한 듯 보입니다.) 



당시 바디랭퀴즈, 청기백기란 코너를 통해 산뜻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는데 이 때문인지는 몰라도 '키썸 경기도의 딸'이란 별명까지 생겼던 것이죠. (키썸 고향은 서울)

.


이후 대학교 축제에도 참가하고 소속사와 계약도 하며(맵스엔터테인먼트) 가수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쇼미더머니,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을 받고 있죠. 대표곡으로는 키썸 노잼, 맥주두잔, Put it Down 등 이 있습니다.



딘딘 "키썸이 먼저 전화번호를 따깠다.


키썸 커플링,딘딘 남자친구였다?



키썸: 오빠 연락처 좀 주세요!


딘딘: 내 번호 따는거야? 키썸: 네!


2015년 7월 딘딘 키썸은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하여 그간의 오해?를 풀었습니다. 당시 키썸은 슈퍼스타 녹음하고 있었는데 그 녹음실에서 딘딘과 처음만났다고 하죠.

.


그러다가 키썸은 오빠 연락처 좀 주세요!를 했고 딘딘은 이를 받아쳐 내 번호 따는 거야?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키썸의 대답은 바로 아무렇지도 않게 네! 였다고 하죠. 그래서 딘딘은 집에 가는 차안에서 혹시 키썸이 날 좋아하나?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솔직히 당연히 그런 생각을 할 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딘딘은 다음에 키썸을 만날 때 커플링 반지를 건넸다고 하는데 키썸은 이를 받았죠. 그리고 인증샷까지 딘딘에게 보냈다고 하는데 물론 키썸 입장에서는 그런 의미가 있는지는 몰랐고 단지 딘딘 오빠가 착해서 나에게 선물을 주는 구나 했다고 합니다.(혹은 우정 반지 개념)

.


하지만 같은 반지였다고 하니 딘딘 입장에서는 오해할만 했다고 생각되는데 어찌 됐든 키썸 입장에서는 딘딘을 작업하는 곳에서 만났고 또 볼 사이여서 단지 딘딘오빠가 친하게 지내자는 뜻이라 판단하고 받았다고 하죠.



딘딘: 우리 의리야? 키썸 : 의리죠!


이 방송이 후 약간의 말이 좀 있었는데 평소 키썸은 연애관이 확실하고 남자에게 어떤 여지를 주는 걸 좋아하지 않는데 이를 모르는 딘딘의 오해로 생긴 해프닝이 있었습니다.(딘딘 키썸 많이 친하다고 합니다.)



키썸 딘딘 열애설 해명


키썸 20살 연상 톱스타 누구지?



한편, 라디오스타 키썸이 출연하여 데뷔 후 남자 스타들이 키썸에게 대시했던 자세한 상황을 모두 털어놓았다고 하여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조금? 충격적인 사실은 20살 이상 연상 톱스타가 키썸에게 고백했다는 점인데 웃자고 한 말이 아니고 진지하게 고백했다고 하죠. 물론 방송을 통해 키썸 20세 연상 톱스타가 실명이 거론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이런 기사가 보도되자마자 일부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키썸과 연관된 톱스타를 찾으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데 특히 키썸 소속사 맵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관련자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키썸 과거 연관이 있었던 휴맵컨텐츠(키썸이 경기도 버스 데뷔시켜준 회사)소속 연예인들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벌써 부터 언급되는 분들이 있긴 있는데 모두 정황도 없는 그냥 말 뿐입니다.(의미없이 이런 거는 왜 찾나 모르겠습니다.)



키썸 워터파크 양치 사진 움짤?



전혀 아님!


2015년 키썸은 한 가지 구설수로 사람들의 입에 올랐던 적이 있습니다. 기억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워터파크에서 키썸 샤워 사진이 찍혔다고해서 난리가 났었죠.

.


결론적으로 말씀드라자면 당연히 사실이 아니였습니다. 닮은 사람일뿐이라고 이미 다 알려진 사실이죠. 아마 키썸이 조금만 더 인지도가 높았다면 파장이 커져 피해자의 고통이 더욱 커졌을 큰 사건이였습니다. (당시 소속사에서는 법적대응을 하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키썸 키 165cm, 키썸 몸매 몸무게 47kg


키썸 연예인 남자친구 싫다?



실제 키썸은 남자 연예인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정작 키썸은 연예인 남자는 싫다고 밝혔습니다. 서로 막 만날수는 없고 위험이 크다고 하였죠. 그래서 고백은 많이 받아봤지만 사귄적은 없다고 하였습니다.(키썸 철벽녀)

.


키썸 이상형에 대해서는 두 번이나 똑같은 말을 하였는데 같이 있을 때 웃겨 줄 수 있는 남자가 좋고 마음이 끌리는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현재 짝사랑'대한 기자의 질문에 '노코멘트'를 했다는 점입니다.)



최근 키썸은 자신의 앨범 모든 곡을 작사 작곡,노래로 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거듭났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아직까지는 단독 공연이 없었지만 조만간 그녀의 바람대로 좋은 무대가 마련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대중들과 소통하는 가수로 남아 주였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