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ses 슈(유수영) 남편 임효성 직업과 집 결혼 이야기


ses 슈(유수영) 남편 임효성 직업과 결혼 집안 이야기

1세대 원조 요정 가수 슈, 그녀가 선택한 사람은?


1990년대 혜성처럼 등장하여 원조 국민요정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 온 S.E.S 슈, 그런 그녀가 스포츠스타(농구선수)와 결혼하여 현재 두 딸과 한 명의 아들을 낳고 어머니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슈(유수영) 임효성 부부의 러브스토리 준비했습니다.



가수 ses 슈(유수영) 프로필, 데뷔 



ses 가수 슈 리즈 시절 


ses 가수 슈 나이 35세(1981년생)으로 본명은 유수영 입니다.(ses 가수 슈 일본 이름은 구니미쓰 슈,쿠니미츠 슈)(현재 ses 가수 슈 국적 한국 일본 이중국적으로 알려졌지만 포털사이트 검색해보니 '한국' 국적으로 나옵니다. 재일교포 출신으로 슈 어머니 아버지 모두 한국인으로(토종 한국인) 혼혈은 아님)



ses 가수 슈 성형전 사진


중학교 시설 한국으로 건너와 외국인 학교(한국켄트외국인학교) 1995년 우연히 친구들과 놀러간 롯데월드에서(지하 쇼핑몰) 길거리 캐스팅되어 SM 연습생으로 본격적으로 가수의 꿈을 키워 갑니다.( god 손호영, 데니안과 혼성그룹 준비 중에 소속사 옮김 훗 날 사과함) 



그리고 1997년 그룹 S.E.S로 데뷔하여 데뷔 초부터 원조 요정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죠. 여성 그룹임에도 남자들뿐만 아니라 여성 소녀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걸그룹의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게 된 것입니다.


1집 'i'm your girl' 부터 'oh my love', 'love' ,'감싸 안으며' 등 수많은 히트곡은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의 기억 속에 자리 잡고 있죠. 모르긴 몰라도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최초의 걸그룹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록 2002년 말 s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이 불발 되면서(ses 해체이유는 멤버들은 S.E.S로 재계약을 원했지만 소속사에서는 개인으로 활동하길 원했음) 해체되었지만 말입니다.

.


S.E.S 해체 후 슈(유수영)는 뮤지컬에 대한 꿈을 키우며 한국, 일본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기보다는 자유롭게 생활하였습니다.(솔로로도 데뷔 함) 주연을 할 정도로 재능도 인정받았죠.



결혼 후에도(2010년) 슈는 가수로서 또 배우로서 꾸준히 활동하였는데(가수 ses 슈 임신 출산 기간에는 활동을 줄임) 최근 슈는 '무한도전','슈퍼맨이 돌아왔다'란 예능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주년을 맞아 S.E.S 재결합되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죠.



슈 "단지 지인 남자친구를 만나는 자리라 생각했다"


ses 슈(유수영) 남편 임효성 첫만남 "라이벌과 신경전"



한 번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두 사람의 첫 만남은 2008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슈 아는 언니의 (ses 유진 아님) 남자친구가 농구선수였는데 어느날 (언니의)남자친구 소개겸 와인이나 한 잔 하자는 전화를 받고 나간 자리에서 처음 보게 된 것이죠.


그러니까 임효성 입장에서는 위의 남자친구가 친한 후배였던 것인데 알고 보니 평소 S.E.S 슈 열혈 팬이었던 임효성이 슈를 소개해 달라며 부탁을 해서 우연을 가장한 만남이 이루어졌던 것입니다.



저한테 2년을 공들였죠!


당시 슈는 남편의 첫인상이 법대생 같은 모범생이미지 었기에(안경+카라티) 남자로 느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물론 임효성은 애초부터 슈를 마음에 두고 만남을 가졌기에 실제로 슈를 본 후에도 첫눈에 반했다고 하죠.


그래서 친구 사이로 지내면서 집요하게 대시를 했는데(3~4번 만나고 연락처를 받음) 두 번이나 차이는 것을 감수하며 2년 동안 슈에게 끊임없는 구애를 하게 됩니다.



이 사람이라면 나를 감싸주겠구나..


그러다 당시 슈를 좋아했던 사람과 식사 자리가 있었는데 그 사람이(유학파 출신) 음식을 자기 것만 주문하는 모습에(문화적 차이) 조금은 화가 나 일부러 음식을 많이 시켜 같이 있던 사람들에게 나누어주는 묘한 신경전을 펼쳤다고 합니다.



우리 오늘부터 만나는거다.


슈는 이 모습이 왠지 귀엽기도 하고 평소 순한 남자였다가 이 사람도 남자구나 느끼며 남자로서 보기 시작했다고 하죠. 이런 과정에서 결국 두 사람은 신뢰를 쌓았고 슈가 먼저 사귀자고 밝히며 연인 사이가 된 것입니다.



ses 슈(유수영) 임효성 결혼 이야기



슈가 일본에서 공연을 할 때 바쁜 와중에도 직접 공연을 보러 올 정도도 지극정성이었다고 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슈의 과거 이상형을 보면 만화 슬램덩크의 서태웅처럼 남자답고 솔직한 사람이라고 밝힌 것으로 보아 슈 역시 당시 농구선수였던 임효성에게 첫 만남부터 그리 싫지만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어찌 됐든 두 사람은 두 사람은 서로를 아껴주며 만남을 이어 갔다고 하죠. 그러다 열애 1~2년 만인 2010년 백년가약을 맺게 된 것입니다.



슈를 위해 직접 사진과 음악을 담아 영상을 제작하는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죠. 늘 곁에 있어주고 긴 시간 자신만을 묵묵히 기다려 준 임효성에게 남편으로서 굳은 신뢰감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슈 임효성 아들 딸(임유 임라희 임라율)


그리고 두 사람은 결혼 5개월 만에 아들을 낳았고(혼전임신) 이후 쌍둥이 자매를 출산하여 현재까지 알콩달콩 살고 있다고 하죠. 

.


방송을 통해 육아 때문에 힘들었던 사연을 밝히기도 했는데 한 가정의 어머니로서 그 책임을 다하며 신혼처럼 행복하고 살고 있다고 합니다.(참고로 임효성 나이 31세로 두 사람은 동갑입니다. 반말로 친구처럼 지내고 있죠)



ses 슈(유수영) 임효성 직업 집안 이야기



과거 농구선수였던 임효성은(임효성 키 180cm, 가수 슈 키 162cm, 가수 슈 몸매 몸무게 44kg) 2012~2013년 시즌에 은퇴를 선택하게 됩니다.(당시 임효성 연봉 8000천만 원)

농구선수로서 한계를 느끼고 미련 없이 다른 길을 가게 된 것이죠.(임효성 은퇴 이유) 이후 임효성은 사업가(임효성 사업)로 변신을 합니다. 띠땅(임효성 띠땅)이라는 육아용품 브랜드를 만들어 쇼핑몰도 운영한다고 하는데 특히 임효성 물티슈를 주력 상품으로 밀고 있다고 합니다. (슈남편 현재직업)


톱스타와 결혼도 했고 사업가로 변신했다는 기사도 나오자 많은 분들이 임효성 집안에 대한 궁금해 하곤 했는데 아쉽게도 임효성 아버지 어머니에 대해서는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농구선수로도 오래 생활했고 현재하는 일도 잘 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부족하게 살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ses 가수 슈 용인 집 동네 


ses 슈 임효성 집 아파트 이야기


방송을 통해 ses 슈 동네가 공개 되었는데 경기도 용인시 수지(슈 임효성 집 위치) LG빌리지에 살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

연예인 사생활이라 정확하게는 알려지지 않았는데 2층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맞는 것 같습니다.(슈 임효성 동네)(기흥구 쪽에 산다는 말도 있습니다.)


(슈 집안 1층 2층 구조)

입구 신발장부터 거실까지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책으로 채울 정도로 아이들을 위한 인테리어로 마치 키즈카페 같은 모습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슈 임효성 집 평수 가격은 정확하게 알 수 없었습니다.)


자신이 배 아프며 낳은 세 자녀를 키우면서 어머니(ses 슈 엄마)의 마음을 알게 됐다는 그녀, 그래서 부모님께 효도하며 열심히 살겠다고 합니다. 이런 따뜻한 마음씨 말로 현재까지 그녀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겠지요. 앞으로도 슈 임효성 부부의 건강과 행복을 빌며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