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노희지 남편과 결혼 성형 스토리


노희지 남편과 결혼 성형 스토리

꼬마요리사 노희지, 새댁 되다.


1990년대 중반 꼬마요리사 노희지로 세간에 큰 주목을 받았던 탤런트 노희지, 어느덧 데뷔 23년 차인 그녀가 현재 결혼을 하여 한 가정의 어머니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노희지, 그녀의 삶 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방송인 노희지 프로필 데뷔 "전국민의 사랑을 독차지한 그녀"



노희지 나이 28세(1988년생)로 촬영감독이었던 아버지(노형식)(노희지 아버지 직업)와 안무가었던 어머니(노희지 엄마)밑에서 자란 그녀는 자연스럽게 방송인의 끼로 가득찬 아이로 성장하게 됩니다.


그러다 당시 어린이들의 국민 프로그램이었던 '뽀뽀뽀' 촬영장에 놀러 가 남다른 끼를 선보이며 캐스팅되어 본격적으로 방송인으로서 시청자들에게 그 모습을 드러내게 되죠.(1993년) 



그리고 이듬해(1994년) EBS에서 방송 된 ‘노희지의 꼬마요리’에 출연하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게 됩니다. 당시 "편식하면 안 돼요~","만들어 볼까요?"라는 멘트와 함께 전국은 어린이 요리책 열풍이 불기도 했죠. 

.


이 때 그녀의 나이 불과 7살이었는데 또박또박한 말투와 통통한 볼 살 등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어린이들의 로망이 됨은 물론 어머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황금시간대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요리코너에도 출연할 수 있었죠. 관련 서적만 엄청나게 팔렸고 방송 프로듀서연합회에서 TV 진행상까지 수상하였다고 하니 당시 그녀의 인기에 대해 더 말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노희지 근황과 연예 활동 중단 이유



노희지 비키니


하지만 1996년 '노희지의 천재교실' 이란 비디오 동영상 제작을 끝으로 그녀의 모습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없었는데 아무래도 방송보다는 학교에 입학한 후 학업에 충실하려는 듯 해보였습니다.(중학교 2학년 때 방송 접음)



그리고 약 10년 동안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없었죠. 그러다 2005년 스타골든벨을 통해 그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다시 드러내게 됐는데 천진난만했던 소녀 요리사에서 성숙미 물기는 숙녀로 변신한 모습이었습니다.



이후 노희지는 초등학생 때부터 어린이 뮤지컬을 많이 한 자신의 장기를 살려 드라마 '주몽'에 출연하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게 되죠.


성장하면서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 그래서 대학교도 한양대학교 연극학과( 노희지 학력)에 한 것입니다. 졸업한 후에는 드라마 '아랑사또전', '내 마음이 들리니'를 통해 연기자로서 자신의 꿈을 펼치게 되죠. 



그런데 말입니다. 2013년 시청자들은 그녀에 대한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되는데 바로 노희지 대인기피증에 관련된 부분이었습니다.(추석특집 스타애정촌 짝에 출연하여 밝힘)


그동안 많은 분들이 단지 학업에 충실하기 위해 방송을 중단했다고 생각했기에 당시 세간에 화제가 됐었죠.(좀 과장해서 말해 대인기피증이었다고 함)



사연을 들어보니 중학교 입학식 날 전교생들이 와서 교실 창문에 붙어서 저를 보려고 왔는데 그 순간 수많은 눈동자들을 보는데 너무나 무서웠다고 합니다. 

.


순간 자신이 원숭이가 된 기분을 조금 느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주위의 시선이 공포로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방송을 완전히 접고 평범한 학창생활을 보내게 된 것입니다.



노희지 남편 사진


노희지 남편과 결혼 스토리



노희지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꼬마요리사로서 어린이들의 로망 등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그녀가 어느덧 청순미 철철 넘치는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6년 한 남자를 만나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노희지 남편 사진은 본인의 sns 통해 공개하여 일반인이지만 모자이크 하지 않았습니다.)



노희지 웨딩 화보


노희지 남편 직업 집안 등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고 있는데 노희지 남편 나이는 3살 연상인 31세라고 합니다. 키도 크고(노희지 키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음) 훈남이라고 하는데 특히 눈썹이 송승헌 눈썹이라고 하죠.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 노희지 씨가 2013년 9월 스타애정촌 짝에 출연한 것으로 보아 그 이후에 만난 것으로 추측할 수 있겠습니다.(약 1년에서 2년 열애 끝에 결혼 한 듯)



그리고 남편 직업은 훤칠하게 잘 생겨서 배우 혹은 연예 관련 사업을 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일단 기사에서는 회사원이라고 밝혔습니다.(남편 회사 이름과 연봉은 알려지지 않음)

.


뭐 여느 커플처럼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 남자친구가 됐고 결혼을 한 것 같습니다. 또한 노희지 집안도 괜찮고 하니 모르긴 몰라도 노희지 남편 집안도 꽤 좋지 않나 추측해 봅니다.



끝으로 노희지 성형전에 대한 부분을 살펴보자면 우선 이 부분에서 대해서 언급된 기사나 인터뷰는 없었습니다. 화장법과 다이어트로 인해 아주 조금은 달라 보이긴 하는데 개인적으로 쌍꺼풀 수술 정도는 하지 않았나 짐작합니다.



늘 밝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주는 배우 노희지, 아직도 많은 분들이 그녀를 기억하며 응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편안한 이미지로 시청자들과 소통하여 꼬마요리사 노희지가 아닌 배우 노희지로 기억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