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박준형 부인(아내) 김유진 직업과 결혼 이야기

가수 박준형 부인(아내) 김유진 직업과 결혼 이야기

박준형 "결혼 포기하려고 했었다"


2000년대 초반 폭발적인 인기 그룹이었던 그룹 god 맏형 박준형, 다소 나이가 많은 데뷔였음에도 박준형 특유의 랩과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늘색 풍선 열풍에 박준형 씨도 한몫하였죠. 박준형, 그의 삶 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가수 god 박준형 프로필



가수 박준형 나이 47세(1969년생)으로 미국에서(가수 박준형 국적, 혼혈 아닙니다.) 태어난 박준형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집안 사정이 좋지 않아 수많은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냈다고 합니다. 안 해본 일이 없다고 하죠.

.


그렇게 학창시절을 지내 온 박준형은 어린 시절 꿈꿔왔던 춤과 배우의 꿈을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국의 유명가수 자넷 잭슨의 백업 댄서로도 활동하였죠. 


이후 지인이었던 스타일리스트 누나의 권유로 오디션을 봤고 그룹 God 멤버로 처음으로 합류하게 됩니다.(참고로 배우 김선아 씨도 god 멤버가 될 뻔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5명의 멤버가 모인 후 그룹 God가 결성되었는데 당시 한국은 IMF시절이었기에 경제사정이 좋지 못 했습니다. 그래서 앨범 발매가 무기한 연기됐다고 하죠.(팀이 흩어지지는 않았습니다.) 

.


마냥 쉴 수는 없었기에 박준형은 이때 모델(오비라거), 배우(나쁜영화, 순풍산부인과)생활로 근근이 경제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새우깡으로 새우죽을 끓여 먹을 만큼 힘들었다고 하니 당시 상황이 얼마나 열악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죠.



이런 와중에서도 팀 멤버들은 헤어지지 않고 함께 길을 같 던 것입니다. 그리고 1999년 드디어! god '어머님께'란 곡으로 데뷔를 했고 그간의 노력을 보상이라도 받는 듯 하루아침에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죠. 


폭발적인 사랑을 받던 God가 해체된 후(2005년) 박준형은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영화에도 출연하고 사업도 하고 그렇게 지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부터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God도 재결합 하였습니다.)



가수 박준형 아내 김유진과 첫 만남 "결혼 포기하려 했었다"



데니의 친구 모임에 갔다가


박준형 김유진 부부는 데니 안(god 멤버) 지인 간의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박준형은 나이도 좀 있고 해서 결혼을 포기하려고 했었다고 하죠. 하지만 그 순간! 운명적으로 지금의 아내 김유진 씨를 만나게 된 것입니다.

.


박준형은 아내에 대한 첫인상을 일단 예뻤다며 청순한 외모지만 성격이 털털한 면도 마음에 들었다고 밝혔죠. 무엇보다 서로 대화가 잘 통해 첫 만남 이후에도 오빠 동생하며 친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열애를 시작하게 된 것이죠.



가수 박준형 프로포즈 "차 안에서 군밤과 쥐포로??"



준형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좋아하는 아내


두 사람의 열애시점은 정확하게는 알려지지 않았는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2013 크리스마스 직 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첫 데이트)

.


박준형 김유진 두 사람은 2013년 크리스마스에 만남을 가졌다고하는데 이 때는 연인사이가 아닌 친구사이였다고 합니다. 명동성당 근처에서 쥐포, 군밤을 먹으며 데이트를 했다고 하죠.



이날은 박준형에게 너무나 행복한 순간이었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와서 같은 장소(명동성당)에서 프러포즈를 하였다고 합니다. 차 안에서 쥐포와 군밤을 먹다가 문득 "would you marry me"라고 말했다고 하죠.


(참고로 박준형 차는 모닝이었기에(무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연예인 차라고 아무도 예상을 못했고 선팅도 돼있었기에 사람이 몰리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이에 박준형 부인 김유진 씨는 감동하여 폭풍눈물을 흘렸고 결혼을 허락하게 된 것입니다.



만난지 1년 6개월 만에 결혼


박준형 김유진 결혼 "첩보전이었다?"

위의 사진은 지난 2015년 5월 4일 박준형 인스타그램에 올라 온 결혼 소식을 알리는 사진과 글 입니다.


결혼식 한 달전부터 sns를 통해 1주일 혹은 하루에 조금씩 공개하는 이벤트를 구상했다고 하는데 기자분들이 어디서 어떻게 알았는지 바로 기사화 됐고 결국 아무런 이벤트 없이 팬들에게 결혼사실을 알리게 된 것입니다.



박준형 입장에서는 45년 동안 기다린 순간이었기에 조금은 짜증이 날 만한 일이었죠. god 멤버들에게도 결혼 사실을 알렸지만 날짜까지는 몰랐다고 하는데 기자분들 정말 대단하긴 합니다.


어찌 됐든 박준형 김유진 부부는 2015년 6월 26일 논현동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게 된 것이죠. 당시 god 멤버, 유재석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가수 박준형 부인 김유진 직업은?



그렇다면 가수 박준형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자친구는 누구일까요? 일단 박준형과의 나이차이는 14살이라고 합니다.(박준형 아내 나이차이) 만으로 33살~34살이겠죠. 

.


직업은 승무원이라 하는데 대한항공에서 일한다고 알려졌습니다.(박준형 아내 직업 항공사) 그래서 그런지 함께하는 시간이 많지 않다고 하죠. god 재결합 이후 더욱 바빠진 모습인데 그렇다고 불화설이나 이혼이란 말이 떠돌고 있지는 않습니다.



가수 박준형 자녀계획은?



박준형은 결혼하고 적어도 1년 정도는 신혼처럼 살고 싶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승무원인 김유진도 바쁘고 박준형도 최근 들어 부쩍 TV활동이 잦아져 당분간은 박준형 아들 딸 출산 소식은 듣기 어렵지 않나 생각합니다.

.


하지만! 박준형은 40대 후반 몸매라고 믿기 힘들 만큼 동안과 건강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만 먹는다면 2016년 올해 안에 좋은 소식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기존 스타들의 임신 소식을 보면 TV활동이 많아질 때 많았습니다.)  



서로가 '행복'과 '건강'이라는 한 길을 바라보며 알콩달콩 살고 있는 박준형 김유진 부부, 스타와 승무원의 로맨틱한 열애 끝에 결혼한 부부의 안녕을 빌며 앞으로도 잡은 손을 놓치 않고 평화가 함께 하는 가정이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