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우사인 볼트 여자친구 케이시 베넷 결혼?


우사인 볼트 여자친구 케이시 베넷

결혼한다? 다른 여자와....


리우올림픽에서 금메달 3관왕에 오른 우사인 볼트가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우사인 볼트 여자친구 문제인데 우사인 볼트 바람,외도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상황이 이런데 우사인 볼트와 여자친구인 케이시 베넷 결혼설까지 보도되고 있는 것이죠.



언론사에 따르면 우사인 볼트가 여자친구 케이시 베넷에게 곧 프러포즈를 할 것이며 조만간 결혼할 것이라는 밝혔다고 합니다. 우사인 볼트 본인 스스로 이제는 결혼을 해서 가정을 꾸려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싶다고 한 것이죠.

.


그런데 말입니다. 영국의 언론 데일리메일에서 뜻밖의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일명 우사인 볼트 침대 셀카 사진입니다. 이것이 합성이 아니고 사실이라면 우사인 볼트 결혼소식은 물거품이 될 가능성이 높은데 현재까지 우사인 볼트나 여자친구 케이시 베넷 모두 공식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습니다.



우사인 볼트 외도 바람?



위의 사진이 우사인 볼트 침대 셀카라고 하는데 어떠십니까? 합성은 없는것 같은데 말입니다. 언론에 따르면 사진 속 여성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살고 있는데 20살 여대생 제이디 두아르테 라고 합니다.

.


사진은 우사인 볼트 생일날 공개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제이디 두아르테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과정에서 드러났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자랑하고 싶어 친구들에게 사진을 공유하다 인터넷에 퍼진것이죠.



우사인 볼트와 제이디 두아르테는 21일(우사인 볼트 생일 하루 전날) 클럽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같은 정황으로 봐서 우사인 볼트 외도 바람이 많은 분들에게 사실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이 기사를 처음 공개한 언론이 영국 데일리메일이라는 점이 마음에 걸리는데 그것은 그 동안 이런 가십성기사가 허위사실로 많이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이러한 가운데 우사인 볼트 케이시 베넷(볼트 여자친구) 결혼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케이시 베넷은 우사인 볼트와 2년간 사귀고 있다고 알려졌는데 비밀연애를 했다는 언론기사와는 달리 케이시 베넷 인스타그램을 가보니 우사인볼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나는 글이 많았던 것으로 보아 관심있는 분이라면 알고 계셨을 것 같습니다.



우사인 볼트 케이시 베넷 결혼?



우사인 볼트 케이시 베넷 결혼소식은 이미 지난 1월에 "난 혼자가 아니다"라는 우사인 볼트의 말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케이시 베넷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직접 밝힌 것이죠. 이에 대해 우사인 볼트 누나는 우사인 볼트에게 여자친구는 많았지만 케이시 베넷처럼 진지하고 또 사랑스럽게 만난적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케이시 베넷을 우사인 볼트에게는 완벽한 신부가 될 것 같다는 말도 하였죠. 그리고 우사인 볼트 어머니 역시 볼트의 결혼설을 기정사실화 하며 조만간 결혼할 것이라고 언론을 통해 직접 밝히기까지 하였습니다. 이런 상황에 우사인 볼트 외도, 바람 사진이 공개된 것이죠.



우사인 볼트 여자친구 케이시 베넷 누구지?



케이시 베넷은 자메이카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는 26세로 볼트와는 4살 차이가 나죠. (참고로 모델 케이시 베넷이라고 백인이 있는데 그 사람이 아닙니다.) 우사인 볼트 케이시 베넷 두사람은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우사인 볼트 광고촬영 당시 만나지 않았나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우사인 볼트 케이시 베넷 두 사람은 좋아하는 음악과 음식도 비슷하고 취미도 비슷해 2~3년 동안 잘 만나고 있다고 하는데 이런일이 터진것이죠. 더구나 리우올림픽에서 돌아와 프러포즈를 하기로 했다는 상황에서 말입니다.



다시 한 번 정리하자면 우사인 볼트 결혼소식과 함께 우사인 볼트 바람 외도 소식이 동시에 기사화 된 것입니다. 

.


만약 이 같은 정황이 모두 사실이라면 아무리 개방적인 외국이라고 해도 여자로서는 용서하기는 힘들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우사인 볼트 결별 소식도 조만간 들릴 것도 같습니다. 사실이라면 말이죠.



또한(우사인 볼트 외도 바람이 사실이라면) 아무리 올림픽 3회 연속 3관광이라는 전설적인 기록을 달성한 우사인 볼트지만 여성편력문제에 대한 비난을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벌써부터 sns통하여 비난이 끊이지 않고 있으니 말입니다.



상황이 이런데 우사인 볼트 공식입장은 해외 신문사를 찾아봐도 아직까지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국내 많은 팬들도 이미 기정사실화하고 가십거리로 삼고있는 상황인 것이죠. 인생 최고의 날 인생 최고의 동반자를 잃을 수도 있는 상황인데 결과는 우선 좀 지켜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