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한채영 남편 직업과 재력은?


한채영 남편 최동준

직업과 재산 재력은?


늘 바비인형이라는 별명이 따라다니는 너무나 아름다운 분이시죠. 배우 한채영이 화장대를부탁해2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한채영 남편 최동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죠. 배우 한채영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한채영 프로필


한채영 나이 35세(1980년생)으로 대한민국 모델이자 배우입니다.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 영화 '찍히면 죽는다'로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데뷔를 하게 됐죠. 몸매하면 한채영이 인식될 정도로 한채영 몸매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영화 '엄마의 스캔들'에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하죠. 



한채영 연예계 데뷔 사연



한채영 데뷔에 있어서 흥미로운 사실이 있다면 개그맨 전유성과 관련되었다는 것입니다. 한채영이 우연히 전유성이 운영하던 인사동 찻집에 왔는데 전유성은 한채영의 가능성을 알아보았다고 합니다.

.


이에 자신이 알고 있는 연예계 종사자(모델 이소라 매니저)이자 친구에게 한채영 사진을 보여주며 적극 추천하였다고 하죠. 



이것을 계기로 한채영은 연예게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당시 전유성 입장에서는 한채영의 가능성을 보였고 친구를 도와주고자 소개를 시켜준 것 같은데 결과적으로 대박이 난 것이죠. 

.


물론 한채영 미모나 몸매 뿐만아니라 연기자로서 준비도 많이 한 한채영 본인의 노력도 한 몫 하였습니다.(한채영 데뷔 가을동화는 제외)



한채영 남편 최동준과 만나다.


한채영 최동준 부부의 첫 만남은 1998년 미국 시카고에서 였다고 합니다. 한채영 나이 19세였죠.(최동준과 4살 차이 한채영 데뷔 전입니다.) 어릴떄 이민을 간 한채영은 시카고에 살고 있었는데 당시 최동준은 시카고에서 유학중이였다고 합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친구 관계를 유지했다고 하죠.



한채영 결혼을 결심하다.



그렇게 두 사람은 우정관계를 유지하다(연락은 잘 안됐나 봅니다.) 2006년 초 지인의 모임에서 다시 만났고 본격적으로 열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구체적인 열애 데이트에 대해서는 알 수 없었습니다.)

.


그리고 2007년에 한채영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들려 온 것이죠. 당시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는데 한채영은 결혼식에 앞서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남편(최동준)은 내눈에서 가장 잘 생겼다며 자상하고 멋있는 사람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채영 최동준 프로포즈와 다이아몬드 반지(5캐럿)



두 사람의 결혼소식에 있어서 화제가 된 것이 있는데 한채영에게 프로포즈를 위해 무려 77억원을 투자했다는 점입니다. (이는 뒤에 포스팅할 최동준 집안 재력 재산과 관련할 때 다시 언급하겠습니다.)



5억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시가 2억원의 해외 명품 자동차가 프로포즈 선물이었다고 하여 많은 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한채영 신혼집만 시가 70억이 넘는다고 하니 말다했죠.



한채영 남편 최동준 직업과 재산 재력은?


그러고보니 한채영 남편 최동준에 대해 살펴보지 않았는데 최동준은 UC버글리에서 경영학을 전공했고 금융업에 종사한다고 알려졌습니다.

.


(과거에는 배우,탤런트로도 활동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 보니 메드케어 부사장, 에이치비케이 부사장(혹은 대표)있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한채영 남편 최동준 러쉬앤캐쉬와는 전혀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영애 한채영 고부관계는 사실무근이라고 합니다.)



한채영 집 



(명단공개 한채영 집-캡처)


위에서도 한 번 언급했지만 위의 사진이 한채영 집입니다.현재까지 살고 있는지는 알 순 없지만 2015년 방송된 프로그램(명단공개)이므로 아직까지 살고 있을 가능성이 높죠. 시가로만 2016년 현재 70억 정도된다고 합니다.



한채영 성형전 그리고 임신


2007년에 결혼 한 한채영 최동준 부부는 결혼 6년만에 임신소식이 들려 왔고 2013년에 아들을 출산하게 됩니다. 

.


(한채영 인스타그램에 가보니 한채영 아들 공개도 하였는데 이름은 알 순 없었습니다. 사진도 뒷 모습 뿐) 보통 여성분들이 임신을 하게 되면 몸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데 이에 따라 한채영 몸매, 한채영 성형에 대한 말이 좀 있었습니다. 



보물 1호는? 집에 있는 사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한채영 가슴성형전, 한채영 성형전 대해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한채영은 이를 부인하였습니다.(고등학교때부터 컴플렉스 였다고 합니다.) 단지 쌍꺼풀 수술만 했다고 하였죠.



한채영에 대해 준비했는데 재미있게 읽어주셨다면 좋겠습니다. 이 밖에도 한채영 이혼,재혼에 대한 루머에 대해 더 언급하려고 했지만 X레기 가십거리로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제 본견적으로방송활동을 열심히 하실 것 같은데 팬으로써 늘 응원하며 지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