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세븐 이다해 열애 타이밍 묘하네

세븐 이다해 열애?

타이밍이 참 묘하네...


최근 배우 이상우 김소연 커플에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다 밝혔죠. 그리고 불과 하루만에 세븐 이다해 열애설이 기사화 됐습니다. 사실일까여? 타이밍이 참 묘한데 말입니다. 일단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세븐과 이다해는 오랜 친구였고 1년 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한 마디로 열애 중이라는 것이죠.

.


주목할만한 점은 세븐 이다해 데이트 장면을 목격한 사람이 많다는 점인데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주로 해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뭐 그렇다고 손을 잡고 있다거나 포옹하고 있다거나 하는 모습을 본 사람은 아직까지 없다고 합니다.



세븐 이다해 열애 사실일까?



세븐과 이다해 나이 33세로 동갑입니다.  예전부터 친구사이로 잘 알려져있다고 하죠. 위의 사진은 이다해가 2011년 세븐이 운영하는 열봉찜닭에 가서 맛있다며 인증샷을 올려 홍보도 해주었습니다.

.


이 때 당시만해도 세븐은 박한별과 사귀고 있었죠. 하지만 2013년 불미스러운 일로 결국 박한별씨와 이별했습니다.(2014년 초)



그러니까 시기적으로 보면 2014년 초에 헤어지고 2015년에 열애를 시작했다는 것인데(언론에서 세븐 이다해 열애 1년이 좀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언론에서는 힘든 평소 친구였던 세븐과 이다해는 힘든 시기에 힘이 되주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였습니다. 

.


2014년~2015당시 이다해는 드라마 아이리스와 호텔킹에 출연하지만 기대만큼 시청률이 높지 않아 힘든시기를 보냈고 세븐 역시 군대에서 생긴 불미스러운? 일 때문에 많은 비난을 받고 있는 시점이였죠.



세븐 이다해의 열애에 있어서 언론에서 공개하고 있는 정보는 단지 "주위 지인들은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이었다" 이 말 뿐이였습니다. 

.


제가 생각하기에는 오랜 친구사이라면 그렇게 오해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말입니다.(손을 잡거나 포옹하는 모습이 목격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한 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있는데 세븐 박한별 열애 기사 시점에(2009년) 이다해 이루 열애기사가 있었다는 점입니다.



세븐 박한별 열애는 인정했고 이루 이다해 열애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죠. 그리고 이번에는 세븐 이다해가 열애설이 터진 것입니다. 


복잡하게 생각도 해보았는데(가령 이다해 세븐이 2009년 이전 부터 친구였다면.....?) 근거 없는 말이라 자제하겠습니다. 다만 이다해와 박한별은 건국대 선후배 관계입니다. 박한별은 06학번, 이다해 09학번이죠.( 세븐 이다해 박한별 오래전부터 삼각관계?)



이다해는 언젠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덩치 크고 나를 한 번에 안아 줄 수 있는 남자였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세븐과는 다소 거리가 있지 않나 싶은데... 사람 마음이라는 것이 또 모릅니다. '정'이 쌓여 순식간에 마음이 흔들릴 수도 있기 때문이죠.



세븐 이다해 열애설 타이밍 묘하네..



지금부터 말하고자 하는 것은 음모론적 이야기인데 사실 이런 말 자체를 싫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과거의 사례를 보면 뭔가 있긴 있는 것 같습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법조계 비리로 많이 시끄러운 이 시점에 열애설이 이틀간 연달아 터졌기 때문이죠.



더구나 이미 한달전 세븐 소속사 안덕근 대표가 세븐 이다해 친한 건 다 아는 사이 아니냐며 사귀는 사이는 절대 아니라고 말했는데 말입니다. 

.


이렇게 생각하는 제가 이상한건가요? 제가 판단했을 때는 충분히 연예인들의 사생활로 대중들의 눈을 덮는 기교?를 충분히 하고도 남을텐데 말입니다.



제가 봤을 때(좀 더 지켜봐야 겠지만) 세븐 이다해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렇게 기사가 나겠죠. "단지 친한 사이일뿐이다"라고 말입니다. 현재 소속사에는 확인 중이라고 하는데 일단 좀 지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