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김범수 아나운서 전부인(아내)와 재혼 이혼 이야기


김범수 아나운서 전부인 강애란 이혼과

현재 부인(아내) 결혼 재혼 이야기


깔끔하고 훤칠한 이미지로 꽃중년 아나운서하면 떠오르는 김범수 아나운서, 그의 인생을 보면 과감한 선택의 연속이었습니다. 물론 실패도 하였지만 늘 도전하는 분이시죠. 아나운서 김범수, 그의 삶 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김범수 아나운서 프로필


김범수 아나운서 나이 47세(1968년생)으로 방송인이자 코바나컨텐츠 상무 이사로 활동하고있습니다. (코바나컨텐츠는 문화예술 콘텐츠 업체인데 투자도 하고 전시대행 서비스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전시대행에 대해서는 뒤에 포스팅)


서울대학교 경영대 대학원까지 졸업하고(김범수 아나운서 학력)회사에 입사했다가 2000년도에 sbs 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죠. 그 후 2004년도에 프리랜서를 선언한 후 여러프로그램에서 활동하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김범수 안묵숙 '님과함께'란 프로에서 주목받았습니다.



김범수 전부인 강애란 결혼 결심하다.



(김범수 아나운서 부인 사진)


김범수는 2001년에 강애란 씨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김범수 나이 34살 강애란 45살)흥미로운 점은 김범수 강애란 나이차이가 11살 난다는 것이였죠(11살 연상연하 커플) 

.


그것도 강애란 씨는 자녀(딸)까지 있었죠.(참고로 김범수 아나운서 아들은 없습니다. 김범수 이혼 전에 강애란 씨 사이에서 자녀는 없었습니다.)



이에 따라 당시 김범수 친구들은 학벌좋고 인물좋고 착한 김범수에 대해 말이 좀 많았고 대중들 역시 강애란 재벌가 집안 딸이 아닌가 하는 말이 돌았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 김범수 아나운서 인터뷰에서 이를 밝혔는데 지극히 평범한 가정의 집안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2004년(김범수 결혼 이 후)김범수가 프리랜서를 선언한 것으로도 알 수 있는데 당시 전세보증금이 없었다고 하죠. 만약 강애란 씨가 재벌딸이였다면 금전적인 문제는 없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렇다면 김범수 씨는 강애란 씨 어디에 반해서 결혼을 결심했던 것일까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는 훗 날 김범수 재혼을 보면 어느정도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


김범수 씨는 그 사람의 외모,학벌이나 집안보다는 예술적인 재능이 있는 분들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것 같습니다. 플라토닉 사랑을 추구하시는 것 같은데(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 때문에 김범수 집안의 반대로 심했다고 하죠.(강애란 씨에 대한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김범수 두 번째 아내 부인에 대해서는 가족의 축복속에 결혼했다고 전해집니다.)


그래서 김범수 결혼식날 아버지도 참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물론 김범수 아나운서 아버지와 오랜 친구사이인 KBS 아트비전 이석우 사장이 주례사를 본 것으로 보아 아들을 완전히 버린 것은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하지만 이혼할때까지 현실적인 도움을 주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김범수 이혼을 결심하다.



강애란 씨는 그 당시 숙명여대 졸업한 엘리트 중 엘리트였는데 직업은 패션 코디네이터였다고 합니다. 프랑스 요리 전문학교에서 유학한 한 후 한국에서 음식점을 직접 경험했다고 하죠.


아무튼 김범수 전부인 강애란과의 관계는 끝까지 가지 못했습니다. 언론에서는 김범수 이혼이유가 성격차이로 간단하게 보도하였습니다. 



왠지 다른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 평소 그림,패션에 관심이 많은 김범수는 이혼하기 훨~씬 전에도 패션쇼에도 많이 참석을 하였는데 이 때마다 아내 강애란 씨를 동반하지 않았기 때문이였습니다.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김범수 아나운서 아버지,어머니 가족간의 관계와 성격차이가 김범수 아나운서 이혼사유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김범수 강애란 두 사람은 2008년도 결혼 7년만에 이혼을 하게 된 것이죠.



김범수 안문숙 님과함께 이야기



김범수 씨는 이혼 후에도 별다른 휴식기 없이 방송과 사업을 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4년 안문숙과 출연한 '님과 함께'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참고로 님과함께란 프로그램은 '우리 결혼했어요'와 비슷한 컨셉으로 가상의 결혼생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방송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안문숙 김범수 커플의 모습을 보면 진심이 묻어있는 듯한 모습이였죠. 마치 지금의 김국지 강수지 커플처럼 말이죠. 그래서 대중들은 두 사람의 결혼을 기정사실화까지 하였습니다. 



그래서였을까요? 님과함께 하차 (2015년 10월 8일)과 함께 '비밀독서단'이란 프로그램에서 끝나자마자(2015년 12월8일) 돌연 재혼소식을 발표하게 됐는데 이 때문에 김범수 아나운서에 대한 비난으로 시끄러웠던 적이 있습니다.



안문숙 가상결혼 촬영 힘들었다.


하지만 말입니다. 많은 분들이 잘못 생각하시는게 방송은 단지 방송일 뿐이라는 점입니다. 안문식씨가 아무리 김범수 아나운서가 이상형이고 김범수 아나운서 역시 좋은 모습을 보였다지만 그건 단지 방송컨셉 일 뿐이였습니다.



김범수 안묵숙 두 분 역시 사적으로는 단 한번도! 서로 연락하거나 만난 적 없는 사이라고 밝혔죠. (님과 함께 프고르매 끝나고나서 지금의 아내에게 구애를 했다.)

.


하긴.. 당시 비난의 화살이 김범수 씨 보다는 '님과 함께'란 프로그램에 더욱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무튼 이 점에 대해서는 오해없으셨으면 합니다.(방송은 단지 대본에 따라..)



김범수 재혼 결혼 두 번째 부인 누굴까?



이영애 쌍둥이 돌잔치에서 첫 만남!!


김범수 두 번째 부인 그러니까 현재 아내에 대해서는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단지 11살 연하(김범수 아내 부인 나이차이)라는 점과 큐레이터(김범수 아내 부인 직업)라고 알려졌죠.



(그러보니까 첫 번째 결혼은 11살 연상과 두 번째 결혼은 11살 연하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이영해 쌍둥이 돌찬치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데 알고보니 이영애 남편 정호영씨와 김범수 씨가 잘 알고 지내는 사이라고 합니다.



김범수 아내 평범한 사람이다????


여기서 김범수 아내에 대하 한 가지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당시 이영애 돌잔치는 50여 명 정도가 초대된 자리라고 합니다. 

.


이 곳에 김범수 그리고 김범수 부인이 초대를 받은 것이죠. 이를 보아 김범수 아내 집안이 왠지 엄청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김범수씨는 부인이 그냥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전했습니다만... ) 



또한 김범수 첫 번째 결혼과는 달리 김범수 아버지 어머니 모두 축복속에 결혼했다고 하니.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평범한 집안은 아닌 것 같습니다. 혹은 큐레이터 분양에서 능력을 크게 인정받는 분이라거나 말이죠.



또 한가지 소설을 써보자면 왠지 두 사람의(김범수 아내 부인 이름이나 사진은 없습니다.) 첫 만남이 돌잔치가 아닌 전시회장이 아니였나 싶은데 코바나컨텐츠(전시대행 등 전반적인 문화투자사업)  무 이사로 있는 김범수 씨이기에 그 전부터 미리 알고 지냈을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소설입니다.)



김범수 아나운서에 대해 준비해 보았는데 재미있게 읽어주셨나 모르겠습니다. 그의 삶 속의 실패도 한 선택도 있었겠지만 늘 밝은 모습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김범수 씨 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의 아내와 함께 원하시는 일 모두 이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