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천명훈 집 여호와의 증인(종교)과 군대 이야기


천명훈 90평대 집, 집안이....

천명훈 종교가 여호와의 증인?


가수 천명훈, 악마의 재능이라 일컫는 입담과 센스로 예능에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던 그가 언젠가부터 방송에서 그 모습을 자주 볼 수 없어 근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종교생활에 심취했던 걸까요? 천명훈 집과 군대, 결혼, 여호와의 증인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천명훈 프로필


천명훈 나이 37세(1978년생)으로 과거 HOT, God, 젝스키스와 함께 가요계를 주름잡던 그룹 NRG의 멤버입니다.(전에 NRG 멤버 이성진 씨와 하모하모란 그룹으로 활동했었습니다. 빠삐용~)


비록 nrg 멤버 사망(김환성)과 문성훈 씨의 팀 탈퇴로 내리막길을 걷다 2006년 헤체 되었죠. 많은 분들이 천명훈 씨의 방송에서의 장난기 많은 이미지로 오해하시는 것이 있는데 그는 사실 재주꾼이자 춤꾼입니다.



NRG 앨범 등 작사,작곡,편곡 등 프로듀싱을 직접하기도 하였죠. 또한 과거에 대한민국에서 한 손안에 드는 춤꾼이기도 하였습니다. 

.


NRG가 해체된 이 후에는 주로 예능프로그램에서 크게 활약하였지만 군대문제 이 후 자숙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죠. 그 후 다시 방송에 복귀하여 최근 천명훈 씨는 (천명훈 근황) '걸스피릿'에 출연하셨고 '이달의 행사왕'이라는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천명훈 저작권료 수입(21곡)



천명훈 자숙 ?


천명훈 군대,병역특례 비리로 재입대하다.



2007년에는 연예인 병역특례로 무척이나 시끄러운 시기였습니다. 이재진, 조PD, 이성진, 강성훈 씨와 함께 천명훈 씨 역시 검찰조사를 받게 되었죠.

.


당시 천명훈 씨는 출근도 잘 하지않고 부실근무를 하여 문제가 됐었습니다. 결국 천명훈은 사표를 냈고 군대에 재입대를 선택한 것이죠. 



징병검사에서 4급을 받은 천명훈은(왜 4급인지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공익근무(지하철 근무)를 소임을 마치고 2009년 소집해체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로 일요일 일요일 밤에 MC로 발탁되었죠. 

.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켰는데 제대 후 바로 복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당시 대중들의 천명훈 씨에 대한 비난이 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뭐... 팬들의 실망에 사과도 했고 재입대를 선택했기에 가능했던 것 같은데 지금의 싸이 씨처럼 말이죠.



천명훈 집 위치, 이영애 이웃?



천명훈 집 어디? 경기도 양평 양수리

많은 분들이 천명훈 씨에 대해 궁금하신 것 중 하나가 바로 그가 살고 있는 천명훈 집이 아닐까 합니다. 언젠가 방송을 통해서 공개가 되었는데 90평대 대저택에 살고 있어 화제가 되었죠.

더욱이 세계적으로 가장 고가의 원목들이 많이 나오는 캐나다 원목을 사용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연을 보니 이 집은 1999년도에 천명훈 아버지 어머니가 한 땀 한 땀 흘려가며 지은 집이라고 하죠.


물론 천명훈 씨는 인테리어 비용을 보탰다고 합니다. 원목의 종류는 로키산맥(캐나다) 더글러스 원목이라고 하는데(더글러스 퍼) 우리 말로는 홍송이라고 합니다.
.

소나무과 원목으로 옹이가 많고 결이 쎈 연 분홍색 원목이죠. 이 집을 지을 당시 IMF가 터져 주문은 이미했는데 답이 없어 고덕동있는 집까지 팔아 예산을 충당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정성이 많이 들어간 집입니다.


천명훈 집안에 변난로도 있고 모두 가 꿈꾸는 로망의 집이라고 할 수 있죠. 참고로 벽난로 가격만 1999년 당시 300만원 이상이었다고 합니다. 성인 4명에서 낑낑대며 정말 어렵게 설치했다고 하죠.
.

그리고 땔감가격만해도 1톤에 30만원 정도 들어간다고 합니다. 화물차들이 실어오긴 하지만 그것을 직접 장작을 패서 사용한다고 하죠. 부지런하지 않으면 애물단지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여기서 잠깐! 그렇다면 천명훈 집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방송을 통해 보면 90평대 대저택이라고 하였는데 이것이 땅을 포함한 가격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저것 다 합치면 10억정도는 될 것 같습니다. (천명훈 아버지는 법대 출신에 강력계 형사출신으로 돈을 좀 모으셨나 봅니다. 사업도 하신 것 같고)


천명훈 종교 여호와의 증인이다?


천명훈 씨에 대해 또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다면 천명훈 종교가 아닐까 합니다. 알려진 사실에 의하면 천명훈 씨는 여오와의 증인이라는 종교를 믿고 있다고 하죠.
.

여호와의 증인 연예인으로는 안정훈,박원숙 씨 등이 있다고 합니다. 여호와의 증인이란 종교를 가져서 관심을 받는 자체만으로도 사회적으로 이 종교가 대중들에게 좋은 인식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만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는 별 문제가 될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천명훈 씨가 종교에 대해서 직접 언급한 사실은 없습니다.)


'부담보이', '악마의 입담' 등 천명훈 씨를 따라오는 수식이 많습니다. 그만큼 대중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말이겠죠. 최근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방송인으로 남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