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솔비 동영상과 그림에 대한 오해

 

솔비 동영상 비디오와

그림에 대한 오해


솔비, 뇌순녀(뇌가 순수한 여자)라고 방송에서 비쳐지던 솔비였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그녀의 전부는 아닙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기부활동도 하고 있는 솔비입니다. 솔비,그녀의 삶 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솔비 프로필


솔비 나이 31세(1984년생)으로 본명은 권지안입니다. 엉뚱함과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방송인으로서 어필하고 있지만 사실 그녀의 본업은 '가수'입니다. 2003년에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하다가 2006년 그룹 타이푼의 보컬로 가요계에 데뷔를 합니다. 


'그래서...'란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그룹 코요테의 뒤를 잇는 대한민국 댄스그룹으로 불려졌지만 결국 해체되었고 2007년 솔로로데뷔를 하였지만 크게 빛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 후 연기자로서 방송인으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솔비로 잘못 알려진 동영상 사건


솔비 동영상 비디오에 대한 오해



연기활동과 방송활동이 뜸해지고 솔비에게는 슬럼프가 왔었다고 합니다. 설상가상으로 솔비 동영상 파문까지 sns통해 널리 퍼지기 시작합니다. 당시 누리꾼들은 솔비 씨의 즉각적인 해명이 없자 더욱더 솔비 동영상 주인공이 솔비 씨라 확신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부분은 오해에 불과했습니다. 우선 솔비는 솔비 동영상 실제 당사자들이 곤란해 할까봐 걱정했다고 합니다. 

.


그러니까 만약 자신이 해명을 한다면 그 동영상은 더욱 유명해질테고 이는 곧 해당 영상속 여자(여성)에게 더 큰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솔비는 굳이 해명할 필요도 없었을 것입니다. 누가봐도 자신이 아니였기때문이죠.



하지만 상황은 솔비 씨의 뜻대로 흘러가지 않았고 결국 어쩔수 없이 해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이 논란으로 국과수까지 가서 특정부위?까지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강요가 아닌 국과수의 요청을 승락) 그제서야 누리꾼들은 동영상속 주인공이 솔비가 아님을 확신하였죠.



제가 찍은 영상 덕분에

성범죄가 줄어둘 수만 있다면

 

참고로 진짜 솔비 동영상은 '솔비 성교육 비디오 동영상' 입니다. 아이들의 성교육을 위해 요청을 수락했다고 합니다. 또한 솔비 동영상 유포자는 10~20대 평범한 청년들로 재미, 돈을 벌기 위해 올렸다고 전해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솔비 동영상 유포자 재판결과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니 제발 솔비 동영상 링크에 대해 그만 궁금해 하셨으면 합니다.



솔비 그림 가격에 대한 오해



솔비 씨는 슬럼프 당시 동영상사건 뿐만아니라 믿던 사람에게 배신(사기인지 남자한테 배신당했는지 모르겠습니다.)도 당했고 심지어 집에 도둑까지 맞아 2억원에 금전적인 손해를 보았다고 합니다. (솔비 2억) 당시 솔비 씨의 심정을 생각하면 팬으로서 참 안타까운데 솔비 본인은 얼마나 힘들었는지 상상이 안갑니다.



그 때! 그녀에게 힘을 얻을 수 있었던 원동력이 바로 그림 그리기였다고 합니다. 실제로 적성에도 맞았고 재능도 있었다고 하죠.(제 3자가 말했습니다.) 

.


당시 솔비에게는 힘든 시기에 탈출구와 같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결국 2012년 개인전을 시작으로 수 차례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솔비 그림 기법은 현대미술에서 새로운 장르로 평가받는 '온에어'라는 장르라고 하는데 음악에 맞춰 안무와 함께 캔버스 위에 흔적을 남기는 기법이라고 합니다. 이 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아무나 다 하겠다","그림이 장난도 아니고..."라는 말을 합니다.



하지만 솔비는 그림을 단지 춤을 추며? 그리지는 않습니다. 자신의 내면과 대화를 하며 여느 화가들 처럼 차분하게 그리기도 하죠. 그리고 솔비 그림 실력과 평가 또한 나쁘지 않다고 알려졌습니다. 그 가능성도 무긍무진 한 것 또한 사실이죠.



제가 솔비 그림에 대한 오해를 언급하는 이유는 솔비 그림 가격 2천만원이라는 기사가 보도되었을 때 일부 누리꾼들은 솔비 그림 가치를 평가절하였기 때문입니다. 당시 경매가로 그림당 최대 2천만원이었지만 현재는 더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말하고 싶었습니다.

.


또한 솔비 그림 가격이 공개되자 일명 솔비 찌라시가 다시 한 번 언급되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서는 말 할 가치도 없어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그냥 가십거리 쓰레기 글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솔비 세월호 그림)


솔비 남자친구와 열애,주량은?



솔비 나이 31세입니다. 그동안 열애 한 번 없었다면 거짓말이겠죠. 실제로 연예인 중에서는 가수 이루와 슈퍼주니어 강인 씨가 언급되고 있지만 이를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단순히 루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솔비 주량은 소주 5병이라고 합니다.......



솔비 키 163cm 솔비 몸매 몸무게 47kg~50Kg

마치며....



솔비씨가 최근 다시 한 번 왕성하게 방송활동을 할 준비를 마쳤다고 합니다. '라디오 스타','진짜 사나이' 등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죠. 4차원에 매력으로 다소 엉뚱한 매력의 솔비지만 기부도 많이 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방송인이자 연기자입니다. 비록 직설적인 말투로 안티팬들도 존재하지만 그녀만의 매력으로 사랑스럽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솔비 씨의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