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NC 이민호 폭행에 바람,결혼까지?


프로야구 선수 NC 이민호

외도, 바람,폭행 논란 결혼까지...


최근 야구계 정말 여러가지 구설수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특히 NC구단에서 유독 이런 안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이번에는 NC 이민호 폭행,바람(외도)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자신을 NC 이민호 아내라고 주장하는 여자가 이와 같은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죠.



NC 이민호 아내,딸까지 있었나...

돌잔치 그리고 사실혼 부인 존재했나? 


한 여성이 NC 이민호 선수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인스타그램(NC 이민호 아내 인스타그램??) 통해 이와 같은 사실을 폭로하였습니다. 이태양, 이재학 승부조작 사건에 연루된 NC로서는 성적이 아닌 외적인 일로 창단이 후 최대위기가 아닐까 합니다.

.


이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은 자신을 NC 이민호 아내라고 주장하면서 5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을 보면 상당히 충격적입니다. 이 여성의 주장이 모두 사실이라면 사실상 퇴출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죠.



NC 이민호 아내(부인) 주장 "NC 이민호가 폭행에 바람(외도)까지 했다"



이 여성의 주장에 따르면 "오늘 새벽 이민호(NC)와 일어날 일 끔찍하다"며 자신이 폭행을 당했다는 듯한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밑부분에는 @lee_min_ho_kk 라고 적어 놓아서 가보았더니 비공개 계정이었습니다.(NC 이민호 인스타그램인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 여성은 '목격자를 찾습니다'며 새벽 회원동 무학여고 앞 큰 도로에서 질질 끌려가는 저 보시고 무슨일 있냐 물으시던 남자두분 제가 도와달라고 소리쳐서 오시려다 제가 급히 택시타고 도망치려 탔다 못내려서 지나쳤는데 이거 보시면 연락 주세요 라고 하였습니다. 실제로 목격자가 있나 봅니다.(주장이 사실이라면..)



(NC 이민호 엄마(어머니)와의 대화??)


또한 이 여성은 NC 이민호어머니와의 카톡 내용을 공개하였습니다. 시간을 보니 새벽4시30분이었습니다. 


엄마: 지는 뭐가 그리 잘났는데

아내?: 이런 잘난 아들 뒀다고

엄마: 그래 잘났지, 잘났으니 이런 자리(??)에 있는 지가(아내?)만났을거아니가

.


그리고 글에는 다른여자들(한 두명이 아니었나?)과 바람난 아들을 저렇게 치켜 세워준다며 과거에도 여자문제로 마음에 상처로 받아 혼자 고통속에 살고있는데..또 다시 여자문제(외도 바람?) 터진마당에 끝까지 저한테 미안함 감정이라곤 하나도 없으시네요 #적반하장 라고 전했습니다.



NC 이민호 아내(부인) 주장 "이미 결혼한 사이다."



사람들이 의심을 품자 결국 혼인관계증명서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였습니다. 성명과 출생연원일은 똑같갔는데 주민번호 뒷자리는 공개하지 많았습니다. 하지만 정황상 이 여성이 NC이민호 아내(부인)이라는 말은 신빙성이 높아 보입니다.



NC 이민호 아내(부인) 주장 사실일까?



우선 제가 직접 검색을 해보니 실제로 이민호는 유독 한 여성과 사진을 많이 찍은 모습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 여성분이 이번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여성분인지는 확인이 되고 있지만 가능성은 충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NC 이민호 폭행논란은 정말 사실일까여?


우선 생각해볼 만한 것이 있습니다.


맨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웬지 돌잔치라 예상할 수 있는 사진이고,사진 속 인물은 분명히 NC 이민호 선수라는 점에서 이 여성이 주장에 신빙성이 높아보입니다.(사진이 합성이 아니라면..) 적어도 NC이민호 선수와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

다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의구심을 품고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라는 것이 익명성을 아주 철저하게 보장해주는 공간이기에 많은 분들이 여기서 의구심을 품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혼인증명서까지 공개하였음에도 아직까지 믿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 이 부분에서 의구심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워낙 이런 경우가 많아서...) 언론을 통했다면 무조건 믿었을텐데 말입니다.



NC 이민호 연봉과 최근 성적



NC 이민호 선수는 2010년 화랑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대회 최우수상을 받고 2012년에 NC에 입담하였습니다. 2013년 당시 연봉 2,400만원으로 시작하여 2014 5800만원, 2015 8500만원, 그리고  2016년 이민호 연봉은 1억 3500원입니다. 연봉이 오르는 속도를 보십시요. 촉망받던 선수임을 알 수 있습니다.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상황이 일파만파로 퍼지는 가운데 아직까지 NC구단 및 이민호 선수의 공식입장은 없습니다. 아마 조만간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히겠죠? 사실무근이다 법적대응하겠다는 말을 하기에는 사건의 정황가 증거가 너무 명확해 보입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최근 승부조작 문제에 선수 폭행문제까지.... 더이상은.... 정말 더이상은... 야구팬들의 분노와 실망을 일으키는 일은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