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카쿠 켄토 에이쿠라 나나 결혼, 임신?


카카 켄토 에이쿠라 나나 결혼

1살 연하, 임신은 아니다.


최근 일본 톱스타들의 결혼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카쿠 켄토 에이쿠라 나나 결혼소식입니다. 지금 일본은 이 소식으로 뜨겁다고 하는데 한국사람들은 관심있는 분이 아니라면 잘 모르실 겁니다.(물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죠.)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카쿠 켄토 에이쿠라 나나 결혼하다


카쿠 켄토 프로필


카쿠 켄토 나이 27세(1989년생)으로 일본의 대표적인 꽃미남 배우입니다. 2007년도에 데뷔를 하여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죠. 한국사람들에게는 'Q10', 'N을 위하여', '노부가나의 셰프' 등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털털한 이미지로 일본 내 팬층이 상당히 두텁다고 하죠.



에이쿠라 나나 프로필

.


에이쿠라 나나 나이 28세로(1988년생) 일본내에서 배우 겸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세븐틴'이라는 일본 유명잡지에서 오랜기간 활동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죠. 한국사람들에게는 영화 '고독사', '도서관 전쟁', '서툴지만, 사랑', '나의 하와이 산책'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서툴지만 사랑에서 배우 한효주와 같이 출연해서 유명세를 탔죠.



카쿠 켄토 에이쿠라 나나 열애하다



에이쿠라 나나, 카쿠 켄토 두 사람은 N을 위하여에서 만나 진지한 교제 중인 사실이 기사화 됐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N을 위하여'에서의 공연을 계기로 친분을 쌓고 친구로 지냈지만(카쿠 켄토 에이쿠라 나이차 1살) 이 후 감정이 생겨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 후 바쁜 스케줄에도 휴가날짜를 맞춰 지인들과 해외 여행을 함께가는 등 남의 시선 신경쓰지않고 데이트를 해왔습니다. 일부에서는 이미 이때부터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 하는 말이 나돌았다고 하죠.



위의 사진은 데이트 당시 찍힌 사진이라고 하는데 당당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듯 합니다. 때문에 결혼이 곧 가시화 될 것 같다는 여론이 많았죠. 더군나나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 이를 크게 부정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카쿠 켄토 에이쿠라 나나 결혼하다.



그리고 어제(8일) 일본 언론에서 일제히 카쿠 켄토와 에이쿠라 나나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7일에 결혼했다고 하죠. 

.


이런 사실은 카쿠 켄토의 공식 블로그를 처음으로 공개하였는데 팬들과 기쁜 소식을 함께 하고픈 마음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카쿠 켄토는 블로그에 통해 “에이쿠라 나나와 함께라면 밝고 즐거운 인생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해 결혼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눈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하며 지금의 설레이고 기분좋은 심정을 밝히기도 하였죠.



이로써 두 사람은 열애 1년만에 결혼이라는 백년가약을 맺게 된 것입니다. 1년 동안 서로 시간을 같이 보내며 대화도 많이 하면서 가치관이 맞아 자연스럽게 남편 혹은 가족이 되고 싶다며 결혼을 선택했다고 하죠.



카쿠 켄토 에이쿠라 나나 속도위반 임신 아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이 너무 빠른것이 아니냐 하는 말과 함께 속도위반이라는 루머까지 있었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는 이를 부인하였다고 합니다. 뭐 결혼까지 했는데 속도위반이 여부는 중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카쿠 켄토 에이쿠라 나나 결혹 축하인사 이어져.



카쿠 켄토 에이쿠라 나나는 평소 특별한 구설수없이 꾸준히 배우로서 활동하였기에 그 흔한 안티팬이 없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많은 분들이 sns,블로그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소식을 축하해주고 있다고 하죠.



그러고 보니 최근 일본배우들의 결혼소식을 보면 전부 결혼하고 발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일본만의 문화인가여? 

.


이 점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둘이 드라마에서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결혼까지해서 팬으로써 축하드린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두 분이라면 삶에 일어나는 모든 일을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겁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