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용대 여자친구 유은별,한수현(변수미)와 결별?


이용대 여자친구 유은별 사진

전 여자친구 변수미(한수현)에 대한 오해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지난 올림픽에서 이용대 윙크 다들 기억하실겁니다. 당시 누구한테 윙크를 했을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며 이용대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 일까여? 올림픽이 끝나고 그 인기에 힘입어 여러 방송에 출연한 이용대는 여자친구 문제로 구설수에 오르게 됩니다.



포스팅에 앞서 이용규 여자친구 혹은 전 여자친구 변수미(한수현) 양은 배우로도 활동한만큼 준공이라 판단하여 모자이크 처리를 하지 않았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이용대 여자친구에 대해서 살펴보니 정말 낚시글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번 정리를 해보았지만 신빙성이 높을 뿐 100% 사실이 아닐 수도 있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한 번 살펴 보시죠.



이용대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SBS 힐링캠프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당시 여자친구에 대해 묻는 MC들의 질문에 없다고 당당하게 밝혔죠. 하지만 방송 이 후 약 한달 뒤에 '이용규 여자친구'란 사진이 커뮤니티를 통해 돌기 시작하였습니다.

.


당시 이용대 수영장 데이트 사진이라고해서 떠돌던 사진은 문제가 있어서 올리지는 못했습니다만 누가봐도 연인사이임을 알 수 있는 사진이었죠. 때문에 팬들은 "방송에서 거짓말했냐?"며 비난하기 시작합니다.

  


뭐...지금와서 생각하자면 그 때 왜 이렇게 이용대를 비난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최근에는 수많은 연인들이 자신의 연인을 보호하기위해 거짓말했다며 오히려 "멋있다"라는 말을 듣고 있는데 말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더 있었습니다. 바로 이용대 자작극, 노이즈마케팅 문제였습니다.



이용대 여자친구 변수미(한수현) 자작극 노이즈마케팅 아니였다.


그러니까 방송에서는 여자친구가 없다고 했는데 한 달 뒤에 이용대 데이트 사진을 올라오자 고의적으로(자작극) 여자친구 사진을 이용대 측에서 흘렸다는 것입니다. 



(수목장 변수미(한수현)-사진)


당시 누리꾼들이 이렇게 생각했던 이유는 변수미(예명 한수현)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나와 배우로써 연예계 데뷔를 앞둔 사실이 알려지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시 변수미(한수현) 페이스북을 보면 누가봐도 이용대하고 데이트하는 것임을 알 수 있었기 때문이죠.



한 마디로 이용대 혹은 이용대 여자친구 본인이 노이즈마케팅을 하기 위해 사진을 흘렸다며 비호감으로 찍혀 이를 비난하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결과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유로 오해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용대는 수영장 사진 최초유포자를 신고했고 결국 붙잡혔다.


이용대 본인 스스로도 억울함을 느껴 수영장 데이트 사진에 최초유포자를 잡기위해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였습니다. 그리고 결국 잡히게 되었죠. 

.


사건의 정황을 보면 이용대는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그림으로 남기고 싶어 한 화가에게 사진을 그림으로 해달라고 의뢰를 했는데(이메일로 보냄) 화가의 전 여자친구가 이메일에 저장되어 있는 이용대 수영장 데이트 사진을 보고 인터넷에 올렸다고 합니다. 



사진 유출 사건에 대해서 할 얘기 없는지?


(화가 전 여자친구가 화가에게 복수하기 위해 올렸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로써 오해가 풀린 것입니다. 이용대,이용대 여자친구 (변수미(한수현)의 자작극,노이즈마케팅이 아니였다는 것이죠.



이용대 여자친구 논란 심경 전하다.



사진이 웃고 있는듯 보이지만 자세히보면 황당하고 화가난 듯한 표정이 느껴지십니까? 얼마나 억울하겠습니까 자신뿐만아니라 자신이 사랑하고 있는 여자친구에게도 비호감이란 꼬리표가 찍혀비난당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런거 묻지 말라니까요?


이용대 여자친구가 유은별이라고?



(이용대 여자친구 유은별 사진 이라고 떠돌고 있는 사진)


현재 이용대 여자친구에대해서 가장 많은 오해가 마치 이용규 현재 여자친구가 유은별이라는 것입니다. 도대체 유은별 양은 언제,어디서부터 언급됐을까요? 제가 좀 찾아보니 2008년도에 이용대 싸이월드(미니홈피에) "별아 고마워" 라는 글 때문에 시작되게 된 것입니다.



심지어 유은별 한수현(변수미)가 같은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물론 그럴 가능성도 있습니다.(매우매우!! 희박하지만..) 하지만 이용대 유은별 열애사실에 대한 기사는 어디에도 없으며 이용대 본인 스스로도 밝힌적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이용대 여자친구 유은별은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이러한 오해를 받고 있으니.... 인기에 비례에서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한편으론 안타깝습니다. 

.


위의 사진은 이용대가 현재까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변수미(한수현) 양 사진입니다. (신현준 코디였다고 하는데 얼짱으로 유명했따고 합니다.) 그러니 현재 떠돌고 있는 이용재 여자친구 유은별 사진은 모두 가짜임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용대 한수현(변수미)와 결별?



또 한가지 오해는 이용대 변수미(한수현) 결별에 대한 오해입니다. 왜 이런말이 떠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알 수 없다"입니다. 2012년 이용대 거짓말 논란 이 후 한수현(변수미) 근황, 한수현(변수미) 인스타그램 조차 알려지지 않고 있기때문입니다. 



이용대 결별이 사실이던 아니던 이는 엄연히 사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너무 깊은 관심은 자제해달라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이용대 팬으로서 아니, 기본적인 매너를 갖춘 지성인으로서의 행동이 아닐까여?? 누구나 다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싶은 마음은 같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