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김정난 송일국 결별과 결혼에 대한 오해


김정난 송일국 결별 이유와

결혼에 대한 오해


김정난 송일국, 2002년 KBS드라마 '인생화보'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한 때 연인관계가 아니라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당시 기사를 보면 실제 열애사실이 맞다,아니다로 양분되어있죠. 뭐가 진실일까여?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김정난 프로필


김정난 나이 44세(1971년생)으로 1991년 KBS공채텔런트로 데뷔하여 1993년에 연기신인상을 받았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정난은 고등학교 때 영화사 아르바이트 배역도 모르고 갔는데 이상한? 영화로 처음 스크린에 데뷔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물론 주연은 아니고 엑스트라였겠죠. 그 후 다양한 연기 경험과 특유의 입담으로 라디오DJ,예능MC로도 활약하게 됩니다.



김정란 송일국 결별 이유? 열애는 했었나?


한때 김정난과 송일국과 사귄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함께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것이였죠. 결정적으로 남자로서인지 친구로서 인지는 몰라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고 있다는 발언을 한 적이 있어 소문은 점점 커져가긴만 했고 기정사실화 되었던 것이죠. 

.


또한 KBS연기대상에서 남자신인상을 수상한 송일국의 집에서 열린 파티에 김정난을 초대했다는 점도 당시 소문의 근거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당시 그 파티에는 송일국 친구와 송일국 여동생,남편 그리고 김정난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당시 송일국에게는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것도 4년 넘게 열애를 한 사이였죠. 일반인이라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주변 지인들은 알고 있는 사실이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김정난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인이 아닌 우애라는 입장을 직접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정난 송일국 본인들도 서로 사귄다는 소식을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루머가 터진 것은 당시 김정란 송일국이 출연했던 '인생화보'에서 이세창,김지연이 연인사이임을 밝혀 일종의 기대감으로 김정난 송일국 연인사이라는 말이 퍼진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일종의 드라마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였나 생각해 볼 수 있죠. 이에 따라 당시 기사에서 보도됐던 김정난이 송일국에게 연기지도를 해주면서 감정이 생겼다는 말은 사실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송일국 축하파티(연기 신인상)에 김정난을 초대했을 정도로 절친이었던 것이죠. (참고로 두 사람은 1971년생 동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김정난 송일국 결별이유에 대해서 '성격차이'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성격차이가 아니면 송일국 어머니 김을동이 연예인 며느리를 싫어했기 때문에 두 사람을 갈라 서게했다는 말을 마치 사실인냥 알고 계신 분들도 있죠.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두 사람은 단순히 친구였습니다. 

.


비록 남녀사이의 감정에 대해서는 아무도 모른다고는 하지만 당시 송일국에게는 4년 사귄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점을 들어 송일국 김정난이 단순히 우애였다는 것이 신빙성이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김정란 결혼에 대한 오해



김정난 나이로 보나 드라마에서 그동안 보여준 배역을 보나 많은 분들이 김정난 결혼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김정난은 아직 미혼입니다. 즉 아직 한 번도 결혼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김정난 이혼에 대한 루머도 사실이 아니죠. 이 점도 오해없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 김정란 씨는 인터뷰에서 결혼관에 대해 "결혼은 별로 중요치 않다"고 밝혔습니다. 혼자 살고 있다는 것에 아쉽거나 절박한 마음이 들지 않는다라고 밝혔죠. 

.


또한 좋은 사람이 생긴다면 친구처럼 함께 살 생각도 있다고 밝혔는데 어느정도 김정난 비혼 혹은 독신주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최화정씨 처럼 말이죠.



참고로 김정난 이상형은 동물을 사랑하는 남자이며 평소 영화와 공연을 자주 보러다니는데 취미도 비슷한 사람이면 좋겠다는 말을 하기도 합니다. 김정난 씨가 비혼주의라면 모르겠지만 결혼할 생각을 정말로 가지고 있다면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한 가정 이뤘으면 합니다.